위로

맨 뷰티
남성을 위한 뷰티 제품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 13g, 2호 베이지, 1개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266회
작성일 23-11-09 14:40

본문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 13g, 2호 베이지**는 가성비 좋은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13g의 용량에 35,300원이라는 가격으로, 30g 용량의 파운데이션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커버력**은 뛰어나며,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나면 피부 결점과 잡티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커버력이 강하기 때문에 건성 피부라면 다소 건조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림성**은 부드럽고 균일하게 발리며, 촉촉한 느낌을 유지해줍니다. 덧바르더라도 뭉침이나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지속력**은 6시간 이상 유지되며, 땀이나 유분에도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유사한 모델**로는 [에뛰드 더블 래스팅 비건 커버 파운데이션 SPF32 PA++**, [클리오 킬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SPF50+ PA++++**, [다슈 맨즈 멀티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SPF50+ PA++++] 등이 있습니다.

[에뛰드 더블 래스팅 비건 커버 파운데이션 SPF32 PA++**는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와 유사한 커버력과 발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보다 용량이 2배 많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클리오 킬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SPF50+ PA++++**는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보다 커버력이 약간 높고, 광택감이 더 돋보이는 파운데이션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보다 비쌉니다.

[다슈 맨즈 멀티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SPF50+ PA++++**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손쉽게 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커버력이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보다 낮고, 가격이 비쌉니다.

[결론**적으로,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는 가성비 좋은 커버 파운데이션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커버력이 뛰어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