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비건뷰티
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

파셋 셀럽 네일컬러 폴리쉬 매니큐어 7ml, 코코넛베이지, 1개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301회
작성일 23-11-09 14:36

본문

[파셋 셀럽 네일컬러 폴리쉬 매니큐어 7ml, 코코넛베이지, 1개]

파셋 셀럽 네일컬러 폴리쉬 매니큐어는 7ml 용량의 네일 폴리쉬로, 코코넛베이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쿠팡 기준 5,580원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색상**입니다. 코코넛베이지 색상은 웜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차분한 베이지 색상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펄이 함유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또 다른 장점은 [발림성**입니다. 붓이 넓고 평평해서 한 번에 깔끔하게 발리며, 2회 정도만 발라도 선명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건조 시간도 빠른 편입니다.

다만, [지속력**은 다소 아쉽다는 평이 있습니다. 3~4일 정도는 유지되지만, 그 이후에는 벗겨지기 시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사 모델 비교]

파셋 셀럽 네일컬러 폴리쉬 매니큐어와 유사한 모델로는 다음과 같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 [에뛰드 하우스 컬러핏 네일 라커, 코코넛 바닐라, 10ml]
- [바비 브라운 롱웨어 네일 컬러, 코코넛 베이지, 10ml]
- [맥 네일 라커, 코코넛, 10ml]

이들 제품들은 모두 파셋 셀럽 네일컬러 폴리쉬 매니큐어와 마찬가지로 코코넛베이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에뛰드 하우스가 6,000원, 바비 브라운이 12,000원, 맥이 25,000원으로 파셋 셀럽 네일컬러 폴리쉬 매니큐어보다 다소 비쌉니다.

발림성과 지속력은 제품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에뛰드 하우스와 바비 브라운은 발림성이 좋고 지속력도 괜찮은 편이지만, 맥은 발림성이 다소 떨어지고 지속력도 짧은 편입니다.

[결론]

파셋 셀럽 네일컬러 폴리쉬 매니큐어는 [색상**과 [발림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코코넛베이지 색상이 웜톤 피부에 잘 어울리고, 붓이 넓고 평평해서 한 번에 깔끔하게 발릴 수 있습니다. 또한, 건조 시간도 빠른 편입니다. 다만, [지속력**은 다소 아쉽다는 평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코코넛베이지 색상을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