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비건뷰티
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

델리뷰티 딥 시럽 루어 인 무드 네일컬러, MRD102 뮤트 버건디, 10ml, 1개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292회
작성일 23-11-09 14:36

본문

[델리뷰티 딥 시럽 루어 인 무드 네일컬러, MRD102 뮤트 버건디, 10ml, 1개]

델리뷰티의 딥 시럽 루어 인 무드 네일컬러는 깊고 은은한 컬러감이 특징인 네일 컬러입니다. MRD102 뮤트 버건디는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뮤트 버건디 컬러로, 손톱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색상]

MRD102 뮤트 버건디는 붉은색과 갈색이 적절히 섞인 뮤트 버건디 컬러입니다. 은은한 광택감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발색력]

두 번 발라주면 선명한 발색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 번 발라주면 약간 흐릿한 느낌이 들 수 있으니, 원하는 발색 정도에 따라 두께를 조절하여 발라주세요.

[건조 시간]

건조 시간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건조가 빠르기 때문에 덧바르기가 편리합니다.

[지속력]

지속력은 평균 수준입니다. 3~4일 정도 유지되며, 생활 중 약간의 벗겨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격]

10ml 용량에 17,840원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편입니다.

[유사 모델 비교]

델리뷰티 딥 시럽 루어 인 무드 네일컬러와 유사한 모델로는 다음과 같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 [클리오 킬러 컬러 네일 라커, 08 로즈 우드]
- [에뛰드하우스 젤라또 컬러 네일, 33 핑크 피치]
- [홀리카홀리카 홀리데이네일, 01 핑크 드림]

이들 제품은 모두 뮤트한 핑크 컬러를 띄고 있습니다. 델리뷰티 딥 시럽 루어 인 무드 네일컬러 MRD102 뮤트 버건디는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반면, 클리오 킬러 컬러 네일 라커 08 로즈 우드는 밝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에뛰드하우스 젤라또 컬러 네일 33 핑크 피치와 홀리카홀리카 홀리데이네일 01 핑크 드림은 모두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결론]

델리뷰티 딥 시럽 루어 인 무드 네일컬러 MRD102 뮤트 버건디는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뮤트 버건디 컬러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좋으며, 발색력과 건조 시간도 평균 이상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